카테고리 없음

성수동 핫플 정복 디올 성수, 카페 로우키, 와디즈, 피치스, LCDC 서울, 연남토마

아키헌터 2023. 9. 3.

성수동 핫플 정복 디올 성수, 카페 로우키, 와디즈, 피치스, LCDC 서울, 연남토마

서울 핫플레이스 성수동 카페거리엔 뭐가 있을까?성수동 카페거리 가볼만 한 곳 성수 디올, 대림창고 설 연휴 동안 오랫만에 성수동 카페거리에 다녀왔어요. 연휴 기간 아무래도 먼 거리를 다녀오기에는 귀성차량들과 엮여 길에서 시간 보내다. 올것 같아 서울에서 그나마 좀 조용한 지점을 생각해봤는데요, 여기도 생각보다.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특별히 정한 곳이 없어 오랫만에 카페거리 구경도 하며 최근 시기 트랜드도 좀 구경하고, 주위에 새로 생긴 편집샾에도 들어가 옷들도 구경하구요. 분명히 시간이 지날 수록 순식간에 변해가는 느낌입니다.

날도 춥고 해서 속속들이 다.

 

 

성수동 핫플 정복 디올 성수, 카페

성수동 팝업스토어

성수동은 카페, 맛집과 더불어 팝업스토러의 성지가 되었습니다. 디올, 샤넬, 포르쉐 등 해외 유명 의류 브랜드와 명차 브랜드가 짧게는 3일 길게는 몇 주 몇 달을 팝업스토어를 열어서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는 위에서 말한 MZ세대들의 핫플에서 향후 잠재 고객들에세 물건을 소개하고, 친화적인 이미지를 각인시키며 사람들에게 접근의 벽?을 줄이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두려운 마케팅 전략이 아닐 수 없습니다.. 대형 오버사이즈 조형물, 유명인사 초청을 통한 홍보효과, 명품 사은품 증정 등 볼거리와 재미난 요소를 여기저기 곳곳에 묻혀 놓음으로써 그들을 혹하고 있는 것입니다.

마케팅의 모범, 성공적인 사례로 보입니다. 이런 흐름은 과거 신사동 가로수길의 발전 맥락과 같이하는 듯합니다.

주류를 뺀 주된 메뉴들이 있는 메뉴판만 찍어왔어요. 주류를 다. 찍기엔 너무 많더라고요. 혹시 주류도 궁금하신 분은 아래 사진을 확에 대하여 확인해 주세요 메뉴는 거의 비슷한데 가격이 조금 다르니 참고용으로 첨부해둡니다 저는 이곳에서 어향 가지와 부라타 치즈 튀김 19,000원, 볼로냐 두부 19,500원, 차돌 마라 크림 짬뽕 19,500원, 발사믹 꿔바로우 23,000원, 크림 리조또 공기밥 4,000원을 주문하였어요.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죠? 제일 먼저 나온 어향 가지와 부라타 치즈 튀김. 너무 작고 귀여운 양이라서 처음에는 조금 놀랐어요. 몇 젓가락 먹지 않으니 다음 음식이 나오기도 전에 다.

먹었더라고요. 가운데 있는 부라타 치즈 튀김을 잘라서 가지와 먹으면 맛있어요 어향 가지를 다. 먹고 나온 볼로냐 두부. (음식이 늦게 나온 건 아니고 어향 가지가 몇 조각 안 된 겁니다.

성수동 팝업스토어

자주 묻는 질문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