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티바A 크림 사용법과 효과, 구매방법 알아보기

아키헌터 2023. 4. 14.

스티바A크림은 피부 자극 및 염증과 같은 증상을 지속적으로 완화하도록 설계된 놀랍고 효과적인 크림입니다.

 

매우 강력한 스티바A크림은 여드름 치료를 위해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트레티노인의 비타민 A 유도체가 포함된 매우 효과적인 처방 전용 연고입니다. 미국 FDA의 고유한 승인을 받은 Stiva A 크림은 노화 방지 효과가 있는 4가지 농도(0.01% / 0.023% / 0.05% / 0.1% 포함)를 제공합니다. 원래 여드름 치료제로 개발되어 피부 탄력 개선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과학적으로 정립되었습니다. 또한 칙칙한 피부 색소를 퇴색시키고 거친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하는 데 즉각적으로 인상적인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바르는 즉시 콜라겐 재생이 나타나 잔주름이 사라지고 모공이 부드러워지며 피부 결이 최적화됩니다. 그 결과 스킨케어 효과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유일무이한 크림입니다.

 

스티바A 크림 구매방법스티바A 크림 구매방법
스티바A 크림 구매방법

스티바A 크림 구매방법

명백한 처방전 전용 의약품인 스티바A크림은 제품을 취급하는 약사를 직접 방문하여 구입해야 합니다. 따라서 사전에 이 약물의 가용성을 평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연고는 약국 위치에 따라 저렴한 35,000원에서 더 비싼 50,000원까지 가격이 다양합니다.

 

스티바A 크림 사용법

3년 넘게 얼굴에 만연한 여드름 때문에 스티바A크림을 사용하고 적절한 농도와 복용량에 대해 의사와 상의했습니다. 스티바A크림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권장 사항 중 하나는 0.01%의 낮은 농도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농도가 높을수록 저용량 크림에 비해 효능이 감소할 뿐만 아니라 부작용의 위험이 증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녁 세안 후에는 한 번에 면봉 크기만큼만 짜내면서 연고와 관련된 동일한 발림성 문제를 피하기 위해 토너나 로션을 추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처음에는 0.025%로 시작해서 0.05%로 늘렸는데 용량을 늘리다보니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생기고 피부에 안맞는 화장품을 쓰면 따끔거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고맙게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응했고 이제는 크림과 로션의 세심한 혼합과 맞춤형 화장품 선택으로 인한 부작용을 느끼지 않습니다.

 

스티바에이크림을 사용할 때는 무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이 바르거나 사용량을 늘리면 피부 개선이 빨라진다고 생각하는 것은 오해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피부를 망치는 길에 놓입니다. 그보다는 점진적이고 꾸준한 접근을 통해 결국 바람직한 피부색을 얻기를 권합니다. 나는 이 제품으로 여드름을 쉽게 고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초기 단계에서 부작용 때문에 포기한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건강한 안색을 성공적으로 유지하고 피부과를 방문하지 않으려면 이 초기 적응 기간을 지속적으로 견뎌야 합니다. 또한 비타민 A의 효과를 충분히 누리려면 저녁에 바르고 다음날 아침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빛에 노출되면 비타민 A 성분이 손상되어 각질층이 얇아지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변색이 더욱 심해집니다.

 

스티바 A 크림 효과

스티바A크림의 놀라운 효과는 분명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피지 분비의 극적인 감소와 여드름이 나기 쉬운 피부 발진의 중단을 모두 경험했습니다. 제품이 염증성 여드름에 유사한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기는 어렵지만 발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색소 침착이나 붉은 자국에 관해서는, 이 크림은 아주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몇 가지 도움이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주름 개선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별 차이를 느끼지 못했는데, 여드름에 대한 놀라운 결과를 보고도 일상적인 스킨케어로 스티바 A 크림을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사용을 중단하는 즉시 효과가 중지되는 대부분의 유사한 크림과 달리 Stiva A 크림은 영구적인 영향을 미치며 여드름 위험을 제거합니다. 즉, 여드름은 다른 환경적 영향이나 다른 내부 요인으로 인해 여전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티바 A 크림과 같이 사용하는 화장품

닥터자르트의 시카토너와 라로슈포제의 시카플라스트 밤 B5를 각각 토너와 크림으로 사용하며 재생 라인의 단계를 따라갑니다. 피부가 예민해서 피지오겔 같은 유분이 많은 화장품은 잘 안먹고, 스티바에이크림을 사용해도 여드름이 난다면 화장품을 바꿔보는 걸 추천합니다. 자외선 차단제의 경우 크림을 반복적으로 덧바르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고 여드름을 유발하거나 유해한 산성 성분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식물 나라를 특징으로 하는 선 스틱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스틱 타입의 선크림을 바르고 피부를 보호하고 있어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