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늘한 아침과 저녁 시간에 기온이 내려가면서 9월은 겉으로 보기에 영원한 여름과 작별을 고합니다. 그 자리에 국화, 코스모스, 구절초 등 아름다운 가을꽃들이 물결을 일으키며 생생한 색채의 만화경으로 풍경을 생생하게 담아냅니다.
처음에는 코스모스가 가을에 길가에 서식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금계국으로 알려진 대체 꽃은 종종 이러한 인식을 대체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모양과 형태가 우주로 오인되기 쉽기 때문에 그 정체를 알지 못합니다.
금계국
절묘하게 국화과에 속하는 금계국은 종종 몇 년 동안 평생 동안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놀라운 쌍자엽 식물입니다. 북미가 원산지이며 관상용으로 많이 찾는 것으로 악명 높은 이 꽃은 수많은 화단의 필수품이 되고 그 장엄함으로 길가에 늘어서 있습니다.
6월부터 9월까지의 이 야생화의 찬란한 개화기는 야외에서 볼 수 있는 일년 내내 화려함 중 가장 흔합니다. 따라서 겨울을 나는 능력과 큰 덩어리를 효율적으로 형성하는 옵션은 해마다 번식하는 다년생 조림지의 생성을 만듭니다. 이것은 우리 집 근처의 공원과 산책로 주변에서 인기 있는 존재의 주요 원천입니다. 매년 봄과 가을, 장성노란꽃축제는 아름답고 믿음직스러운 꽃들의 장관을 자랑합니다.
금계국 꽃말
금색의 꽃말은 종종 과거의 사랑과 여름 추억을 상기시키는 것으로 인식됩니다. 또한 노란색이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싱그러움을 주는 꽃의 상징으로도 좋습니다. 또한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꽃차나 엑기스로 널리 소비되고 있습니다. 차와 함께 사용하면 놀랍도록 아름다운 오렌지색을 띕니다. 무엇보다도, 이 꽃은 매우 탄력적이어서 거의 돌보지 않아도 쉽게 자랍니다.
꽃차 효능
금계국은 꽃을 따고 말리고 볶는 과정을 거쳐 정성껏 만들어집니다. 해독하고 항생제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 약초는 염증과 싸우고 방광 및 비뇨기 문제를 완화하며 심지어 성인병을 억제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가장 흥미롭게도 목욕에서 자주 사용되는 강력한 향수를 발산하여 사용자에게 진정으로 행복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전국 명소
- 창원 북면 수변생태공원에는 황금계국이 만개했다고 합니다.
- 공주 계룡저수지 역시 금계국의 명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부안새만금 황금기국군락지
- 제주 제주신화월드 꽃밭
- 밀양암새공원
- 대전광역시 유성구 갑천
- 여주시 전남지구공원
- 순천 드라마 세트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