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산 리덕스 박해일 남우주연상
개봉은 명량2014 한산2022 노량2023 이지만실제는 한산1592 명량1597 노량1598입니다. 감독 피셜 뜨거움을 먼저 느낄 수 있는 명량을 먼저 하게 됐다고 합니다. 12척으로 133척을 물리쳤다는 건 정말 대단하네요 물론 명대사도 큰 역할 했다. 신에게는 아직, 12척의 배가 있습니다. 인터넷에 등장인물 소개 멋들어지게 한 사람들 많을테니 나는 내가 느낀 바만 적겠다. 사실 명량은 본 지 오래되어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이순신 40대의 이순신을 잘 표현한 박해일, 그 후 5년간 많은 일을 겪어서 지친 최민식 모두 뛰어난 연기자들이다 한산에서는 박해일의 대사가 많지 않습니다. 그냥 들으면 일본어가 훨씬 많이 나옵니다.
스포일러 포함
전쟁 중 포로로 잡아온 일본군을 고문하며 취조하던 중, 같은 일본군들로부터 꽤나 충성을 받는 듯한 준사가 이순신에게 본인을 거두어 달라고 부탁합니다. 준사는 자신이 모시는 주군은 본인을 위해 부하들을 방패막이로 삼는데, 이순신은 부하를 지키기 위해 앞으로 나와 싸우고 이어 총에 맞은 것을 보고 마음이 움직이게 됩니다. 준사는 조선의 편에서 함께 싸우게 됩니다. 악몽을 꾼 이순신은 그 꿈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학익진을 통해 바다.
위의 성을 세운다는 작전을 구상하게 됩니다. 원균 등 이 작전에 대해 불만을 갖는 자들도 존재하였지만 이순신 장군은 훈련을 반복합니다. 현실 전쟁 중에 엄청난 효과를 내었고, 일본군들의 배는 모두 침몰하게 됩니다. 조선 수군이 모험적인 순간,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았던 거북선이 등장하고 엄청난 화력과 힘을 보여줍니다.
사천 해전
이순신 장군이 지도하는 전라 좌수영의 정예 함선 23척과 원균이 지도하는 경상 우수영의 함대를 포함하여 총 26척으로 전투를 치렀다. 이순신이 지휘한 수군이 왜선을 크게 무찔렀으나, 이때 이순신 장군이 부상을 입었다. 군관 나대용과 자신이 총에 맞았지만 중상에 이르지는 않았다고 난중일기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순신 함대에는 새로 건조된 전함 거북선도 포함되었는데, 거북선이 실전에 투입된 것은 사천포 해전이 처음이었다.
이는 거북선을 처음으로 실전에 투입해 그 성능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영화 등장인물
이순신 장군의 역할을 맡은 박해일 연기자는 동안이며 폭발적인 연기력을 갖고 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살인의 추억, 괴물, 은교 등이 있다면야 최근에는 헤어질 결심이라는 영화로 탕웨이 배우와 호흡을 맞췄습니다. 선과 악이 공존하는 배우라고 불리며 모 평론가는 연기자로서는 신이 내린 얼굴이라고 표현하였습니다.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검증된 배우가 주연을 맡았기에 더 신뢰가 가고 흥행할 수밖에 없었다고 생각됩니다.
일본 장수 와키자카역을 맡은 변요한은 여러 독립영화, 단편영화를 통해 연기의 기본기를 쌓았고 2014년 드라마 미생을 통해 호평을 받으며 인지도가 상승하였습니다. 연기 면에서도 인지도 면에서도 훌륭한 두 배우가 만나 잘 어우러져 영화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흥행할 수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3위 자백 Confession 2020 NEW
12월 6일 출시가 된 이 3위로 좋은 순위를 가져갑니다. 장르가 스릴러입니다. 보니 시기적으로 참 안 좋습니다. 연말이 다가오고 다음 주 크리스마스 주간이라 이런 장르의 영화가 살아남기에는 좋지 못한 시기임에는 틀림이 없어 보입니다. 이 영화와 조금 비슷한 도 순위가 많이 떨어졌는데요 다음 주 의 순위가 궁금해집니다. 상위권에서 놀던 가 이제는 중위권에서 머물며 4위를 기록하며 있습니다.
이 영화는 3편이 나와야 그 열기가 식을까? 이금까지 승승장구 중인 였습니다. 이제 슬슬 힘을 일어 가고 있는 이 5위입니다. 제작비를 보시면 답이 없어 보이는 입니다. DC의 새로운 수장들이 들어와서 새판을 짠다고 합니다. 기대를 해 보지만 어쩔 수 없는 DC인 것 같습니다. 지난주보다. 한 단계 올라선 6위를 하고 있는 입니다.
한산이 임진왜란이라는 전쟁이 왜 일어나게 되었는지 잘 보여줍니다. 일본은 조선을 명나라로 가는 길목이라고밖에 생각하지 않습니다. . 우린 그냥 지리적 위치 탓에 고통받은 것.정명가도. 까먹었던 역사가 생각나네. 거북선 전쟁씬은 진짜. 국뽕이 차오릅니다. 일본의 작은 배들을 그냥 치면서 가는데 어깨빵 아니냐구.나대용으로 나오는 박지환님이 엄청 대단해보입니다. 이 장면에서 거북선이 일본인들에게 얼마나 어느정도로 무서웠을까 생각들었다. 복카이센이라고 불릴 만합니다.
이거 3D나 4D로 보시면 정말 쫄 것 같다.
자주 묻는 질문
스포일러 포함
전쟁 중 포로로 잡아온 일본군을 고문하며 취조하던 중, 같은 일본군들로부터 꽤나 충성을 받는 듯한 준사가 이순신에게 본인을 거두어 달라고 부탁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천 해전
이순신 장군이 지도하는 전라 좌수영의 정예 함선 23척과 원균이 지도하는 경상 우수영의 함대를 포함하여 총 26척으로 전투를 치렀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사천 해전
이순신 장군의 역할을 맡은 박해일 연기자는 동안이며 폭발적인 연기력을 갖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