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토요일 놀토 화서시장 라즈베리 초코 컵케이크 위치 어디 184회 수원 맛집
태영 생막창 화서점은 우리나라 체인으로 잘 보고된 막창 체인의 지점 중 하나입니다. 태영 생막창은 대구 생막창을 자회사에서 대량으로 손질하여 품질과 청결, 저렴한 단가까지 확보하여 유통하므로 높은 품질과 가격이 저렴한 것이 장점입니다. 오늘은 태영 생막창에서 막창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봅니다. 생막창 화서점은 화서오거리와 화서사거리 사이에 있는 막창 전문점입니다. 생각보다.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도, 저녁시간에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이곳 원칙 화서문 앞에 있는 먹자골목에 있던 막창집인데 가게를 올해 안 이전하셨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정교한 인테리어에 주인아주머니의 푸근한 인심이 돋보이런 곳입니다. 그리고 태영 생막창은 수원역 근처에 있는 화서동 맛집이므로 차량을 가지고 가셔도 무방하고, 음주 후 대리운전이나 택시도하다 굉장히 잘 잡히는 편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화서동 중화요리 무영각 옵션 구성
대표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방문을 기준으로 한다면 짜장면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 시 짜장면을 4천 원에 판매하고 있어 고물가안정 시대에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배달이 잘 되는 것을 보니 맛을 보지 않아도 맛있음을 알 수 있는 곳이지만, 식사를 하러 왔기 때문 짜장면을 시켜봤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썸머 한정 메뉴인 냉짬뽕을 주문했습니다. 탕수육 그리고 미니 사이즈가 8천 원으로 저렴해서 주문해봤습니다.
포천에서 만원을 주고 먹었던 차돌 짬뽕은 만 이천 원인 것으로 보아하니, 기본 메뉴는 저렴하게 판매하되, 고급 메뉴는 재료비의 영향으로 가격을 다. 받는 것 같았습니다. 가게 크기는 배달 전문이니만큼 조촐한 크기입니다.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지만 한 개는 배달 음식을 포장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었고, 생각보다.
고등동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근처 중국집 쌍용각 제안 옵션 및 한줄평
조금 전에 스토리 3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짜장면은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고, 주방장 분이 화교이신지 중국어와 한국어를 섞어서 말씀하시는 것으로 보아 음식물 맛은 솔직히 맛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짜장면은 4천 원이라는 가격이 무색하게 고기와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 매우 만족스러운 음식이었고, 탕수육 그리고 뽀얀 튀김옷을 볼 때 기름을 굉장히 잘 관리하고 계신 것 같았습니다.
바삭하고 고기의 양도 충분히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것은 냉짬뽕입니다. 얼음의 용량이 너무 커서 사실상 먹는데 조금 불편함을 느꼈고, 일반 짬뽕에 비해 구성이 달라지지 않은 점이 아쉽습니다. 가격은 훨씬 비싼데 속 재료가 같다는 점은 경쟁력이 좀 없는 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탕수육의 경우 여느 중국집보다도 퀄리티가 높은 편으로 꼭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