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pollino Wien 비엔나 이탈리안 음식점 피자 파스타 감바스
프리라이더의 식용 가이드요리 바지락 해감 방법은 간단합니다. 최근 시기 마트에서 해감된 것 팝니다아닌데? 싶으면 스테인리스 볼에 물 1리터에 소금 한 숟갈 크게 넣고쇠숟가락이나 동전 담근 다음, 검은색 비닐로 위를 덮고 2시간 정도 두면 해감 됩니다. 그러고 나서 바지락을 손으로 살살 치대면서 깨지지 않게 물에 씻어냅니다.
미태리 스파게티 추천
워낙 미태리 매운 빠네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오기도 전부터 정해두고 온 메뉴다. 미태리 매운빠네는 1,2,3단계의 맵기가 있었으나 보통맛으로 주문했더니 적당히 매콤하니 너무 좋았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3단계가 불닭볶음면에 살짝 가깝지 않을까 싶습니다. 2단계 보통맛도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이랑 살짝 비슷한 느낌이 나는 정도였습니다. 크림빠네 만으로도 충분히 맛있을텐데 거기에 매운맛까지 더할 생각을 어떠한 식으로 했지? 너무 맛있어서 한톨도 남기지 않았습니다.
자꾸만 생각나는맛 미태리 매운빠네 소스도 넉넉하게 나와서, 같이 나온 빵을 적셔먹기에 너무 좋았다.
초간단 감바스 조리 시작
재료 손질이 끝나면 사실상 넣기만 하면 돼서 어려운 일이 없습니다. 조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첫번째 올리브유를 궁중팬에 120미리 넣고 가스레인지를 가열합니다. 아지랑이가 부글부글 피어오르면 얼추 170도 내외의 온도가 되는데요 적외선 온도계가 있으면 요리가 편하겠지만 늘 온도계를 두고 조리할 순 없죠. 온도를 심사숙고하는 방법은 마늘 한 개를 넣거나 빵가루 등을 넣었을 때 부글부글 끓어오르는가? 확인하면 되는데요, 편마늘을 모두 넣어줍니다.
편마늘을 넣고 나면 수분과 기름이 만나 부글부글 기포가 생성이 됩니다.
조리 방법
감바스는 포장을 뜯고 펜에 부어서 끓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재료를 손질하거나, 세척하거나, 물기를 빼준다거나, 이런 일체의 번거로운 과정은 모두 필요 없습니다.는 게 감바스의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다만 냉동실에 보관하기 때문에, 조리 전에 충분히 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급하게 바로 먹을 수는 없습니다.는 게 아쉽네요
면은 끓는 물에 소금을 한 스푼 넣고 7분가량 익혀줬습니다. 어차피 감바스에 면을 넣고 소스가 스며들게 볶아주기 때문에, 7분 정도만 하고 면의 질감을 맛본 후에 볶아주며 추가로 익혀주면 됩니다.
미태리 피자 추천
피자를 워낙 선호하는 편이라, 두판을 주문했습니다. 어짜피 씬도우는 한판씩 먹어도 부담이 없습니다.구요 치즈피자와 페퍼로니 피자의 맛은 아주 큰 차이는 없지만, 치즈피자는 오묘하게 치즈 풍미가 잘 느껴져 맛있고, 페퍼로니피자는 페퍼로니 햄이 씹힐때마다. 맛이 좋아서 가장 선호하는 피자다. 미태리 피자, 도우도 정말 얇고 짜지도 않고 맛도 좋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늘빵과 바질페스토 바게트 만들기
감바스와 곁들여 먹을 마늘빵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감바스와 같이 조리를 하랴 사진도 찍어두랴 하려니 좀 바빠서 계량을 대충 했더니 마늘빵의 재료가 부족해 급하게 냉장고에 있는 바질페스토를 사용해서 식빵 바게트도 함께 만들게 되었습니다. 토스트용 식빵 1장 반 길게 자른 식빵 조각 3장에 들어간 재료는 다음과 같으니 양을 참고하셔서 마늘빵 양념을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마늘빵 제작하기 준비물(식빵 1/2조각 3개 분량)- 마늘 5알(약 22g)- 무염버터 15g- 올리브유 조금(1~2큰술)- 설탕 10g
첫번째 마늘빵을 굽기 위해서 식빵을 먹기 좋은 크기규모로 잘라줍니다.
바지락 술찜을 만드는 동안물 2리터에 소금 한 큰 술 넣어서 미리 물을 끓이고 있었습니다. 바로 파스타면 넓게 투하해 주시고물에 잠길 수 있도록 저어주세요 올리브오일 4큰술에 편으로 썬 마늘을 넣고, 약불에 살살 볶습니다. 재료도, 과정도 술찜과 비슷하네요 색깔이 좀 나기 시작하면 크러쉬드 페퍼나, 페퍼론치노를 손으로 부셔서 같이 볶아줍니다. 이같은 경우애 넣어주면 고소한 향이 더 강해집니다. 여기에 소금 후추로 한 꼬집씩 넣어서 오일에 간을 해주시는데,면수에도 간이 있기에 많이 넣으시면 안 됩니다.
저는 팬을 기울여서 기름에 튀기듯이 마늘을 익혀주었습니다. 코스트코 냉동 새우인데, 비린 맛을 잡기 위해 미리 물에 미림 한 숟갈 넣은 후 담가서 해동시켰습니다. 물기는 닦아내고 먹을 때 새우꼬리는 귀찮기에 미리 떼어놓습니다. 마늘이 황금빛이 날 때 새우도 같이 넣어서 익혀줍니다. 여기까지 모두 중 약불로 진행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미태리 스파게티 추천
워낙 미태리 매운 빠네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오기도 전부터 정해두고 온 메뉴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간단 감바스 조리 시작
재료 손질이 끝나면 사실상 넣기만 하면 돼서 어려운 일이 없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간단 감바스 조리 시작
감바스는 포장을 뜯고 펜에 부어서 끓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