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해바라기 꽃말 과 명소 안내

아키헌터 2023. 3. 14.

활짝 핀 해바라기를 보는 큰 기쁨과 여름 해바라기의 밝은 빛을 경험하지 못하시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여름의 이 소중한 시간을 즐기고, 밖에 나가서 구경하고, 해바라기의 덧없는 아름다움과 같이 오고가는 것들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여름의 더위를 너무 많이 느끼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어 여름의 자연을 찾아 즐겨보세요.

 

해바라기

3월부터 5월까지 1년 이내에 발아, 성장, 개화 후 결실까지의 단계를 거치는 식물과의 한해살이풀인 해바라기를 파종합니다. 2미터까지 자랄 수 있고 기름을 생산할 수 있는 씨앗은 먹을 수 있으며 줄기는 지혈에 좋은 보조제로 여겨집니다. 개화시기는 6월에서 8월입니다.

해바라기 꽃말

꽃말은 부와 풍요를 상징하며 그 이름은 확고한 사랑과 일편단심을 의미합니다. 미니 해바라기는 이제 집에서 발아 및 재배되어 인기있는 여름 꽃이되었습니다. 집에 이 아름다운 꽃 사진을 두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반려식물은 항상 좋은 취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제 그것을 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해바라기 명소

해바라기는 언제나 볼 수 있는 광경이며 전국 각지에서 즐길 수 있는 명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제주에서는 항파두리가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안성팜랜드와 안성목장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인근의 미도리노모리공원도 해바라기를 볼 수 있는 명소로, 광주에서는 시청 뒤편이 특히 유명합니다. 경상남도 밀양시 산외면 밀양강변이 절경으로 해바라기를 찾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철원 고석정 꽃밭도 빼놓을 수 없고 완도 보길도에 만발한 2만 송이의 해바라기를 누가 잊을 수 있겠습니까? 여름이면 어디를 가나 아름다운 해바라기 밭이 펼쳐집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