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은 참으로 아름다운 꽃이며 온 국민이 품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안전하게 정상적인 활동을 재개할 수 있는 기회를 잡고 만개하는 모습을 지켜보겠다고 약속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사계절 볼 수 있는 꽃을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수국일지도 모릅니다. 화려하고 우아하며 파란색에서 빨간색에 이르는 색조가 웅장한 대비를 이루며 "여름의 여왕"이라는 칭호에 걸맞습니다. 이를 위해 매년 화분을 사서 꺾꽂이로 더 많이 번식시키고 있습니다. 수국의 이 특별한 특징은 내 정원에 이러한 경이로움을 더 많이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금은 온 나라가 이 꽃으로 물들었고 보기만 해도 흐뭇합니다.
여름꽃의 여왕 수국
수국은 옅은 분홍색, 진한 분홍색, 자주색 또는 파란색으로 변하는 색상 변화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7월에 피기 시작하는 이 꽃은 보기만 해도 치유되며 관리만 잘한다면 오랫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수국 꽃말
수국은 성실, 변덕, 처녀의 꿈이라는 꽃말과 흙의 산도에 따라 색이 시시각각 변하는 변덕스러운 꽃말을 전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수국 키우는법
햇빛 - 반양지는 햇빛이 좋은 밝은 그늘에서 자라야 합니다. 환기 - 흙이 잘 마르도록 창가나 베란다 등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두시기 바랍니다. 온도 - 잘 자라는 최적의 온도는 15~25도이며, 겨울에는 5도 이상을 유지해야 합니다. 남쪽에서는 노지에서 월동이 가능하므로 화분에 옮겨 심을 필요가 없다. 물주기 - 겉흙이 말랐을 때 흠뻑 주는 것이 좋다. 다만, 과습에 주의하고, 수국은 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름에는 잎이 건조해 보일 때 아래에 물을 주는 것이 좋다.
중요한 TIP
수국은 물을 자주 주고 화분은 바닥에서 일정한 거리를 두고 바닥에서 환기를 시켜야 빨리 마르고 과습으로 병이 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주말이나 휴가철 여행을 할 때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축제가 열릴 만큼 유명하고 수국의 꽃으로 유명한 수국의 명소를 둘러보고 사진을 찍어 힐링을 경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긴 개화 기간.
수국 삽목 시기
수국은 꺾꽂이로 심을 수 있는 꽃으로 가지를 잘라서 흙에 심으면 다시 자라면서 더 많은 꽃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이를 수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7월 초입니다. 자를 때는 가지 마디에서 2cm 정도 잘라낸 후 작은 화분이나 화분에 심는다. 심은 완료가 된 후에는 하루에 한 번 물을 주고 가능한 한 관리를 잘 해야 마디에서 뿌리를 내리고 자연스럽게 자라기 시작합니다. 자체 화분에 심으면 크게 자랄 수 있습니다.
체크사항
자를 때는 가지에 2마디를 남겨둔다. 밑마디에서 뿌리가 나오고 윗마디에서 새잎이 나오므로 2마디 간격으로 잘라 이식한다면 꽃을 볼 수 있다.
8월 이후보다는 예전에 꽃을 자르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때 꽃봉오리만 제거하고 꽃자루는 그대로 두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해에 화려한 수국이 새잎을 내면서 다시 피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성하게 피었다가 지는 꽃은 아무도 쳐다보지 않도록 잘라내는 것이 상책이다.
댓글